조만간 소녀전선의 일부 인형들에게 새로운 목소리가 찾아올 전망이다. 특히 이번에는 철혈측 인형들의 성우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며, 일부 인형의 성우도 함께 공개됐다.

현재 성우 추가가 확정된 인형은 '수오미, PSG-1, 웰로드 MkⅡ, OTs-44, Five-seveN, G36C'까지 6종이며, 성우 추가 배너 이미지를 볼때 'OTs-14'와 'FAL'의 성우가 등장할 확률도 매우 높다. 철혈측의 경우 중국 서버 9전역에서 등장한 '저지'와 엘더 브레인인 '엘리사'가 확정되었으며, 배너 이미지를 볼 때 '우로보로스'와 '에이전트'도 성우 추가를 예상할 수 있다.

수오미와 저지의 성우는 '토요사키 아키'다. 대표작으로는 어느 과학의 초전자포의 우이하루 카자리, 케이온의 히라시와 유이 등이 있다. 웰로드 MkⅡ와 PSG-1의 성우는 '이마이 아사미'다. 대표작은 아이돌 마스터의 키사라기 치하야, 슈타인즈 게이트의 마키세 크리스 등이 있다.

엘리사와 OTs-44의 성우는 '타카하시 리에'로 발표됐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메구밍,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에밀리아 등으로 활동한 바 있다. Five-seveN과 G36C의 성우는 '후지타 아카네'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미즈모토 유카리, 에로망가 선생의 이즈미 사기리 등을 대표작으로 꼽을 수 있다.

현재 모든 성우가 공개된 상황은 아니며, 추후 공지를 통해 성우 정보가 조금씩 공개될 예정이다. 아직 성우가 추가될 정확한 시기는 밝혀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