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인벤 스튜디오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승강전이 2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Re:Zero가 몇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Raven을 4:0으로 완파하고 1부 리그 진출에 성공했다. Raven은 Re:Zero의 모랄레스 중위 공략을 시도했지만, 번번이 실패하면서 완패를 당했다.

하늘 사원에서 1세트가 열렸다. Raven이 Re:Zero의 조합을 견제하기 위해서 날카로운 밴픽 전략을 시도했다. 초반에는 Raven이 공세를 펼쳤다. 하지만, 12레벨이 넘어가면서 Re:Zero가 유기적인 움직임으로 주도권을 잡고 몰아쳤다. Re:Zero가 우두머리를 공략하면서 확실히 승기를 잡았다. 결국 1세트를 Re:Zero가 따냈다.

이어진 2세트는 불지옥신단에서 열렸다. Raven이 카라짐과 소냐를 픽했지만, Re:Zero의 모랄레스 중뤼를 전혀 공략하지 못하면서 게임이 어려워졌다. 단단한 수비력을 선보인 Re:Zero가 국지전에서 연거푸 승리를 거두면서 2연승을 거뒀다. 거미 여왕의 무덤에서 펼쳐진 3세트, Re:Zero가 주요 오브젝트 싸움에서 이득을 거두면서 성장 격차를 벌렸다. Raven은 격차를 좁히기 위해서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다. 결국, Re:Zero가 주도권을 끝까지 지키며 3:0 매치포인트를 만들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4세트는 영원의 전쟁터에서 펼쳐졌다. 이번에도 Re:Zero가 초반 라인 주도권을 잡았다. Re:Zero는 주도권을 바탕으로 최단 거리인 아래 동선을 공략했다. 반면에 Raven은 힘싸움에서 밀렸기 때문에 위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Re:Zero의 소냐가 대지 강타를 완벽하게 넣으면서 Raven은 모랄레스 중위를 제압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성장 격차를 크게 벌린 Re:Zero가 마지막 한타에서도 압승을 거두며 4:0 승리를 확정 지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승강전 2일차

Raven 0 vs 4 Re:Zero - Re:Zero HGC KR 진출
1세트 Raven 패 vs 승 Re:Zero - 하늘 사원
2세트 Raven 패 vs 승 Re:Zero - 불지옥신단
3세트 Raven 패 vs 승 Re:Zero - 거미 여왕의 무덤
4세트 Raven 패 vs 승 Re:Zero - 영원의 전쟁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