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팬 아트 공모전이 성황리에 접수를 마감, 수상작 선정을 위한 커뮤니티 투표를 10월 17일(화)부터 10월 27일(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5일 접수를 시작한 이번 하스스톤 팬 아트 공모전에는 300여점 이상의 훌륭한 아트워크와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작품이 접수되었다. 하스스톤 팬 아트 수상작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커뮤니티 투표와 별도로 구성된 심사단의 평가과정을 거쳐 선정하게 된다. 하스스톤 팬 아트 투표는 한국 배틀넷 계정을 소유하고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하스스톤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 팩 2개가 증정된다. 최종 수상작 발표는 투표가 마무리된 후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하스스톤 팬 아트 공모전의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먼저 대상 1명에게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위치한 블리자드 본사 투어 및 하스스톤 개발팀과의 만남이, 최우수상 2명에게는 액정 태블릿 Wacom Cintiq 22 HD 디지타이저, 우수상 2명에게는 iPad pro 12.9 형 WiFi 256GB,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려상 2명과 참가상 30명에게는 각각 50만 배틀 코인과 5만 배틀 코인이 주어진다.

하스스톤 팬 아트 커뮤니티 투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홈페이지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