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자이언츠워’의 글로벌 CBT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자이언츠워'는 게임빌이 엑스엘게임즈 출신인 박재성 대표를 비롯해 컴투스에서 ‘타이니팜’, ‘이노티아 연대기’를 개발한 임준석 이사 등이 주축이 된 개발사 싱타(대표 박재성)와 손잡고 글로벌 공략에 나서는 신작이다.

‘자이언츠워’의 글로벌 CBT는 오는 26일까지(10/17~10/26) 10일 간 한국, 미국, 캐나다 총 3개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유저들은 오픈 마켓에서 다운로드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iOS 유저는 별도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 및 참여가 가능하다.

CBT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 버그 제보, 개선 사항 등을 받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문화 상품권, 아마존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자이언츠워’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과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유저 취향에 맞춰 전역의 유저를 아우를 수 있는 스타일과 게임성을 선보인다. 히어로 수집, 육성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랜덤하게 즐길 수 있는 ‘탐사’, 10인 공격대로 대규모 전투에 나서는 ‘자이언트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육성형 3D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언츠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