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투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18일), GTA 온라인에서 변신 레이스를 지금 플레이 할 수 있다고 밝혔다.

GTA 온라인의 최신 레이스 모드인 변신 레이스는 단순히 탑승물 1종류로만 승패를 겨루는 레이싱에서
탈피해, 다양한 종류의 탑승물을 번갈아타면서 기상천외한 레이싱을 펼치는 모드다. 플레이어는 스턴트 경사로에서 슈퍼카로 출발해서 알라모 해 너머로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항공 게이트를 배럴 롤 비행으로 통과하는 등 상상으로만 가능했던 것들을 체험할 수 있다.

변신 레이스에는 15개의 새로운 레이스 방식이 기본적으로 주어지며, 유저는 자신이 좋아하는 갖가지 클래스의 이동 수단을 운전할 수 있다. 베스라와 몰로토크 같은 날렵한 비행기에서부터 바그너와 젠토르노 같은 날쌘 슈퍼카, 그리고 루이너 2000과 로켓 볼틱 같은 다재다능한 특수 차량까지도 사용 가능하다. 추가되는 레이싱 방식은 다음과 같다.

건틀렛 II - 몰로토크, 오토바이, 팬텀 웨지, 오프레서가 등장하는 레이스 모드

만신창이 - 로스 산토스 항만을 배경으로 한 레이스 모드로 씨샤크, 쇼타로, 슈퍼카, 말라드, 하복이 등장한다.


홈런 - 블레인 카운티 트랙의 지상, 해상, 항공을 5대의 이동 수단으로 완주하는 모드. 슈퍼카, 보르텍스, 말라드, 씨샤크, 하복이 등장한다.

고물 처리장 - 오토바이, 씨샤크와 말라드가 등장하며 고물과 잔해들 사이를 비집고 나아가야 하는 모드.

매켄지 - 블레인 카운티 곳곳을 누비는 레이스 모드로 베스라, 블레이저 아쿠아, 젠토르노, 트로피 트럭도 등장한다.


뒤죽박죽 - 항만과 공항, 상업 지구, 레지언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변신 랩 레이스. 슈퍼카, 베스라, 램프 버기, 로켓 볼틱이 등장한다.

네온 마운틴 - 80년대 고전 SF물의 타이틀 시퀀스를 배경으로 하는 레이스 모드. 오토바이, 베스라, 씨샤크가 등장한다.

곤두박질 III - 성층권을 스포츠카로 일주하는 컨셉의 모드. 스포츠카, 베스라, 블레이저 아쿠아, 하복, 아쿠마가 등장한다.


분리 – 슈퍼카와 우주왕복선 사이에서 태어난 자동차를 타고 시작하는 레이스로, 좁아터진 스턴트 비행기와 코딱지 만한 헬리콥터 조작을 위한 멀티 태스킹 능력이 중요한 모드다. 로켓 볼틱, 말라드, 하복, 오토바이가 등장한다.

슬랄롬 - 험난한 장애물과 장애물에 걸려 엎어진 경쟁자를 피해 완주를 노리는 모드. 오토바이, 말라드, XA-21이 등장한다.

슬램 덩크 - 점프대를 질주해 림을 향해 도약, 차량으로 덩크하는 모드로 실패하면 차량이 폭파할 수 있다. 오토바이, 루이너 2000, 베스라, 블레이저 아쿠아, 헐러, 휘펫이 등장한다.


다중 인격 - 급하행이 컨셉인 모드로, BMX, FMJ, 로켓 볼틱, 베스라, 오프레서, 낙하산이 등장한다.

드래곤 - 음력 설을 기념한 레이스로, 전투기를 입에 문 거대한 용이 있는 레이스 트랙 등이 특징이다. 소형 차량, 파지오 스포츠, 몰로토크, 바그너가 등장한다.

바인우드의 전율 – 바인우드 간판 아래에서 유람선을 타고, 앤티크한 요트를 즐길 수 있는 모드다. 그러나 한 랩에서 오토바이와 슈퍼카를 다 타면서 5분 안에 그 두 가지를 다 해 봐야 한다. 오토바이, 스위프트, 마르퀴즈, 시브리즈, 바그너가 등장한다.

워프 – 낙하하는 슈퍼카에 탑승했다가 제트 전투기 조종석에 앉는 등, 중간에 갑작스레 다른 탈 것으로 전이하게 되는 모드다. 슈퍼카, 몰로토크, 로켓 볼틱, 울트라라이트, 낙하산이 등장한다.

GTA 온라인 유저들은 오늘(18일)부터 26일 목요일까지, 변신 레이스의 혼돈과 경쟁을 경험하고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앞으로 더 추가될 Rockstar 생성 변신 레이스와 광기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레이스 생성기도 공지 될 예정이다.

또한 LF-22 스탈링, V-65 몰로토크, 버킹엄 알파-Z1 등 밀수용 항공기를 25퍼센트 할인하며, 변신 레이스 기념으로 이번 주간에 그로티 비전과 오셀럿 XA-21을 25% 할인한다. 또한 차량과 항공기 개조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 일정은 다음과 같다.

10월 17일 - 23일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45 °"(오토바이 고정)
•타임 트라이얼 - "칠리아드 하행"

10월 24일 - 30일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그린 머신"(슈퍼카 고정)
•타임 트라이얼 - "델 페로 선착장"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의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을 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된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두둑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