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금일(18일) 스퀘어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모바일 RPG '그림노츠'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그림노츠'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보상은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5성 캐릭터’, ‘5성 무기’, ‘골드’, ‘시정석’, ‘진화 재료 패키지’ 등이 더해지는 형태로 제공된다.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영상과 '그림노츠'의 세계관 그리고 주요 인물들의 일러스트 및 프로필을 먼저 선보였다. 아직 오픈되지 않은 게임 내 콘텐츠와 론칭 프로모션/이벤트 등의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앨리스, 장화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로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지난달 중순 국내 서비스 계약 체결 및 4분기 출시 계획이다.

'그림노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