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PC용 레이싱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카스2'의 발매를 기념하여, ‘프로젝트 카스 2’의 체험존 ‘프로젝트 카스 2 레이싱 센터’를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 간 무료로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프로젝트 카스 2’는 Slightly Mad Studios가 개발한 ‘PROJECT CARS’의 후속작으로, 세계 최고의 자동차들과 함께 ‘궁극의 드라이빙 여정’을 체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세계적인 레이서들의 직접적인 테스트와 e스포츠 프로 선수들의 검증을 거쳐 제작되었다.

이번에 10월 20-21일에 진행하는 ‘프로젝트 카스 2 레이싱 센터’는 서울 센트럴시티 대합실에서 무료로 운영되며, 삼성 QLED 게이밍 모니터 CHG90과 QLED 65인치 TV, 레이싱 거치대 제조사인 PNS의 GTS-Special 거치대, THRUSTMASTER의 레이싱 휠로 더욱 실감나는 레이싱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국 각 PSR(피에스 레이싱 게임방, 이하 PSR)에서 ‘프로젝트 카스 2’의 첫 국내 공식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1,2차 예선전이 실시되었으며, 현재 각 지역의 PSR에서 총 30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여, 10월 21일 오후 2시, 서울 센트럴 시티 터미널 대합실에서 진행되는 파이널에서 최종 승부를 가려낸다. 또한,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고급 게이밍 헤드셋과 프로젝트 카스 2의 기념 후드티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최종 결승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3명의 선수는 총 1,800,000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전국 대회에 대한 관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