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가 19일, 신규 캐릭터 ‘야오비쿠니’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캐릭터 ‘야오비쿠니’와 새로운 시나리오 ‘기묘한 이야기 19장’, 신규 SR 식신 ‘만년청’과 R등급 ‘등불깨비’, 인기 식신 ‘고획조’ 조각 던전, 새로운 비밀 던전 ‘우산검의 수호’ 그리고 ‘만년청’의 신규 의상 ‘만파식적’과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 코스튬을 비롯한 3종의 신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은 19일부터 25일까지 높은 등급의 식신 성장에 필수적인 각종 아이템을 선사하는 ‘특급 성장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게임 속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수한 후 제공되는 포인트를 모아, 음양사 이모티콘과 신비한 부적, 4성 하얀달마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 측은 “매주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분들과 소통하는 한편,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식신과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들을 제공해 나갈 예정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음양사 for kakao’ 가을맞이 초대형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음양사 공식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