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인스


판타윙(FANTAWING, 대표 주승호)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한 전투 RTS ‘스페이스커맨더’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페이스커맨더’는 세 개의 종족간 전투와 동맹이 가능한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다. 다양한 전투모드로 무장한 ‘스페이스커맨더’는 전멸전, 보스전, 협동전, 수호전, 공성전, 레이드 전투 등을 통해 영웅과 유닛의 운용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캠패인모드는 세가지 종족이 각기 다른 스토리라인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스테이지마다 다른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스토리라인에 따라 종족 특성을 살려 전략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1:1 PVP 전투의 경우 글로벌 유저들과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며 랭커가 되어 강력하고 특별한 보상을 차지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협동모드가 가능하여 강력한 보스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높은 난이도의 보스를 처치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길드를 설립하여 길드원들과 다양한 길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길드원들과 함께 길드 함대 원정, 지원전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데, 이번 사전예약은 쿠폰일퀘를 비롯하여 자체 사전예약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스페이스커맨더’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응원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이스커맨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30일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