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디파이언트 디벨롭먼트의 던전 RPG ‘핸드 오브 페이트 2’ PC 한국어판을 오는 11월 8일 정식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S4 한국어판은 11월 말 출시 예정이다.

‘핸드 오브 페이트 2’는 다크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던전 RPG이다. 전설의 보드 게임을 가운데 두고,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수수께끼의 딜러는 플레이어를 잔인한 복수의 도구로 이용하려 한다. 자신이 직접 모험을 진행하여야 하는 살아있는 보드 게임에서는 순간의 선택이 삶과 죽음을 결정하므로, 현명한 선택으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야 한다.

게임 속에서 22가지의 새로운 도전 과제를 통해 덱과 관련된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능하며, 동료 캐릭터의 도움을 받으며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전작에 나오지 않은 새로운 카드, 새로운 적, 수 백가지가 넘는 새로운 교전과 유물들이 등장하며, 아이템을 모아 업그레이드를 할 수도 있다. 전작에 비해 전투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콤보 미터를 모아 특수한 공격을 할 수 있다. 또한 양 손에 단검을 들거나, 무거운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핸드 오브 페이트 2’ PC, PS4 한글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게임파라,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