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3주 차 여성부 versus.와 pentagram의 대결에서 pentagram이 승리하며 결승전 진출에 성공했다. pentagram은 1세트를 0:6으로 완패했지만, 2세트부터 호흡이 살아났다. 마지막 3세트에서는 조희진이 엄청난 활약을 선보이며 versus.의 추격을 뿌리치고 승리를 확정 지었다.

A보급창고에서 펼쳐진 1세트, versus.가 1세트부터 강하게 몰아쳤다. 유인희와 원혜미가 공격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원혜미는 연속 올킬을 따내는 등 활약이 빛났다. 한 차례의 위기도 없이 versus.가 1세트를 6:0으로 승리했다.

2세트는 할렘에서 펼쳐졌다. versus.의 기세가 멈추지 않았다. 유인희가 난전에서 끝까지 살아남으면서 두 개의 라운드를 따냈다. pentagram도 쉽게 무너지지 않았다. 3,4,5라운드를 연속으로 따내며 분위기를 바꿨다. 후반전, pentagram의 박나은이 권총으로 근접전에서 킬을 따내며 후반전에서 맹활약했다. versus.도 저력을 보여주며 추격했지만, 10라운드를 versus. 따내면서 1:1 동점이 만들어졌다.

3세트,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면서 전반전이 3:2로 마무리됐다. pentagram이 박나은과 조희진의 호흡이 빛났다. 후반전에서 유인희가 고군분투하며 버텼지만, 역부족이었다. 후반전에서 조희진이 마무리에 성공하면서 pentagram이 결승 진출을 확정 지었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3주 차 여성부 결과

1세트 versus. 6 VS 0 pentagram - A보급창고
versus. : O O O O O l O
pentagram : X X X X X l X

2세트 versus. 4 VS 6 pentagram - 할렘
versus. : O O X X X l O X X O X
pentagram : X X O O O l X O O X O

3세트 versus. 3 VS 6 pentagram - 벙커
versus. : O O X X X l X O X X
pentagram : X X O O O l O X O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