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의 LA 지역을 연고지로 삼은 오버워치 리그 팀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Los Angeles Valiant)'가 새롭게 공개되었다.

10월 24일(화),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의 소개와 함께 팀의 관련 정보가 올라왔다.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는 북미 오버워치 프로팀 임모탈스(Immortals)가 전신이 되는 팀으로, 오버워치 리그에서 LA 지역을 대표하는 두 팀 중 한 팀이 될 예정이다.

임모탈즈의 CEO인 노아 윈스턴(Noah Whinston)은 "LA의 신생 프로 프랜차이즈인 LA 발리언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발표하면서,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의 팀 브랜드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설명을 이어나갔다.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의 브랜드 색상은 금색과 녹색이며, 로고는 황금 날개가 달린 투구의 모양을 하고 있다. 노아 윈스턴은 이 로고와 컬러를 통해 '영웅적인 행위와 용기, 용맹성, 결단력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설명을 덧붙였다. 이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의 브랜드 색상을 채택한 메르시 스킨이 함께 공개되기도 했다.

로스엔젤레스 발리언트는 리그를 대비하여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선수 영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왔다. 한국에서는 'KariV' 박영서 선수와 'Fate' 구판승 선수 'envy' 이강재 선수를 영입하였으며, 컨텐더즈 리그가 끝난 뒤에는 Rogue의 'SoOn'과 'uNKOE' 선수를 영입하면서 팀 전력을 강화시켜왔다.

" Fate " 구판승 (TANK)
Seb " Numlocked " Barton (TANK)
" envy " 이강재 (FLEX)
Christopher " GrimReality " Schaefer (DPS)
Brady " Agilities " Girardi (DPS)
Terrence " SoOn " Tarlier (DPS)
" KariV " 박영서 (SUPPORT)
Stefano " Verbo " Disalvo (SUPPORT)
Benjamin " uNKOE " Chevasson (SUPPORT)


새로 공개된 오버워치 리그 로스앤젤레스 지역팀,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의 팀 로고와 팀 컬러를 반영한 메르시 스킨


▲ 로스앤젤레스 발리언트의 팀 컬러는 녹색과 검은색, 금색으로 지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