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PR House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의 유저 간 원활한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식 카페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심시티 빌드잇’은1989년 최초 출시된 시뮬레이션 게임의 선구자인 ‘심시티’의 최신 모바일 게임으로 현재까지도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도시건설 게임이다. ‘심시티 빌드잇’은 2014년 런칭 이후 유저들이 도시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진화시킬 수 있도록 이번 실시간 대규모 경쟁 모드 ‘클럽배틀’을 포함하여 꾸준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에 오픈 된 ‘심시티 빌드잇’의 공식 카페는 일렉트로닉아츠의 모바일 게임 중 최초의 공식카페이다. 해당 카페에 있는 ‘CM다이어리’ 코너를 통해 기본적인 튜토리얼부터 정통 공략법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카페에서는 유저들만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베스트 공략’, 자신이 가진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로 다른 유저들과 거래 할 수 있는 ‘무역 센터’, 실시간 경쟁 모드와 클럽 챌린지 등의 다양한 협업 모드를 즐길 수 있는 ‘클럽 홍보’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한편,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하여 유저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으며, 이 외에도 풍성한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