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시리즈의 개발사인 에덴 게임즈(Eden Games)의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Gear.Club Unlimited, 이하 ‘기어 클럽’)’ Nintendo Switch 버전을 한글화하여 오는 12월 1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어 클럽은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스피드는 물론, 완벽하게 시뮬레이팅 되는 엔진과 파워 트레인, 서스펜션, 그리고 공기 역학을 통해 사실적인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이다. 다양한 계절의 장소와 트랙을 전전하며 레이싱을 즐길 수 있고, 퍼모먼스 샵을 통해 자동차를 수집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레이싱 카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포드, 혼다, BMW, 메르세데스, 쉐보레 등 실존하는 메이커들의 차량들이 등장하고, 200여가지의 다양한 서킷과 코스를 통해 레이싱을 즐길 수 있으며, 온 로드 스타일의 아스팔트 레이싱과 오프 로드 스타일의 랠리 방식 두 가지의 레이싱 스타일을 지원한다.

Nintendo Switch의 TV 모드, 테이블 모드 및 휴대 모드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며,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 및 자이로 센서를 이용한 플레이에도 완벽하게 대응한다. 또한, 화면 분할 플레이를 통해 최대 4인까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