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차기 업데이트로 예정된 파르홀른 원정단의 추가 정보가 공개됐다. 파르홀른 원정단은 계정 내의 최고 레벨 캐릭터를 활용하는 콘텐츠로, 최고 레벨 캐릭터가 많을수록 각종 혜택을 받게 된다.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는 캐릭터창 하단에 파르홀른 원정단 버튼이 생성된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전용 메뉴가 나오며 파르홀른 원정단에 관련된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파르홀른 원정단은 크게 원정 레벨과 원정 미션, 원정단 등급으로 나누어서 볼 수 있다.

원정 레벨의 경우 원정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척도가 된다. 레벨이 낮을 경우 일부 미션만을 수행할 수 있지만, 레벨이 오를수록 다양한 원정 미션들을 수행할 수 있다. 원정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는 원정 미션을 수행하여 경험치를 모아야 한다.

원정 미션은 파르홀른 원정단의 주요 목적으로, 특정 미션을 수행한 후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미션은 자동으로 진행되며, 종류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이 달라진다. 기본적으로 골드와 경험치, 원정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일정 확률로 대발견이 되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션이 요구하는 특성과 캐릭터가 지닌 특성이 일치하면 대발견 가능성이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원정단 등급으로는 각종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원정단 등급은 계정 내의 최고 레벨 캐릭터 수로 결정된다.

현재 파르홀른 원정단의 정확한 업데이트 일시는 공개되지 않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