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주인공 캐릭터 ‘라이제르’ 각성과 스토리모드 확장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원작 IP에서 주인공 캐릭터인 ‘라이제르’의 각성이 가능해졌다. 각성은 PVP에 특화된 ‘피의구속자 라이제르’와 PVE 플레이에 맞춰진 ‘힘의수호자 라이제르’로 구분되며, 각성을 진행하면 전투 시 자신에게 공격력 상승효과 및 적의 치명률 및 치명 피해량 상승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울러 아군 전체에 치명 피해량 증가 효과도 부여된다.

여기에 스토리모드의 신규 스테이지 Act 13이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는 원작에서 배신한 가주들이 본격적으로 루케도니아를 침략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다른 스테이지보다 상향된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특정 캐릭터의 능력치 및 특정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연구실’ 콘텐츠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연구실’에서는 캐릭터와 연구 목록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선택 및 습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원작에서 유니온 최고의 생명 공학자 중 한 명인 ‘9장로’의 각성 캐릭터인 ‘끝없는 욕망의 9장로’와 ‘실험체 수집가 9장로’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라이제르’ 각성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모드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