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강력한 신규 캐릭터 4종이 공개된다. 먼저, [태고]악령에 빙의 된 웅녀와 [태고] 고통의 수도사, 핀헤드 나봉침이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는 모습으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진태진과 저주인형이 새롭게 추가된다. 해당 캐릭터들은 이벤트 뽑기, 제작, 강림 던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015년, 2016년에 선보였던 할로윈 캐릭터 8종에 대한 캐릭터 밸런스가 상향 조정되고, 미이라 리수진, 꼬마마녀 박일아 등 기존에 인기 있었던 할로윈 캐릭터를 이벤트 뽑기를 통해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다음으로 11월 15일(수)까지 저주인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강림 던전이 오픈되고, 랭킹대전, 상점, 튜토리얼 등 다양한 시스템 개선이 이뤄질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할로윈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6성 강화 미션을 진행한다. 11월 1일(수)까지 할로윈 캐릭터 중 하나인 ‘프레디 진태진’ 획득해 6성을 달성하면 영혼석 100개를 지급하며, 11월 8일(수)까지 [태고]나봉침의 레벨을 최대레벨로 달성하면 영혼석 100개를 증정한다.

또한 11월 1일(수)까지 일일 미션 중의 하나인 ‘랭킹대전 3회 도전’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B~S+장비 10연속 조각 뽑기권을 증정하며, 승리 횟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