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핼러윈(이하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11월 20일까지 할로윈데이를 맞아 특별 미션이 주어진다. ‘몬스터 사냥’, ‘던전 클리어’, ‘불멸 합성 수행’ 등 총 28종의 미션을 수행하면 ‘할로윈 모자 코스튬’, ‘승급석 선택 상자’, ‘전설++ 장비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HIT’에서는 이달 31일까지 매일 특정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잭오랜턴 보물함’과 ‘황금호박 보물함’을 지급한다. 해당 보물함에는 ‘고대 이상 레트로 외형장비 소환권’, ‘고대 이상 펫 소환권’, ‘불멸 등급 할로윈 외형장비 소환권’, ‘스페셜 할로윈 외형장비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1월 10일까지 ‘헌티드 맨션으로의 초대’ 이벤트로 특정 미션 완료 시, ‘얼굴 액세서리’, ‘몬스터 사냥 티켓 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기간 내 출몰하는 ‘할로윈 엘리트 좀비’ 사냥 시, 헤네시스 마을을 지켜냈다는 메시지가 게임 내 공개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조각’을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보물 상자를 ‘할로윈 이벤트 샵’에서 11월 17일까지 교환할 수 있다.

‘판타지워택틱스R’에서는 11월 9일까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는 할로윈 기념 천공 도서관 ‘뱀파이어 살인 사건’ 던전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던전을 플레이 하는 동안 ‘붉은 결정’을 획득하면 신규 영웅 ‘뱀파이어 카밀라 유전자’, ‘카밀라 세트장비’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에서는 11월 3일까지 타운 내 ‘서프라이즈 호박’ 오브젝트가 등장, ‘호박’에서 자원, 골드, 전술성 병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1일까지 ‘농장’, ‘캐러밴’ 등 자원 획득량 2배 증가 등 보상이 지급되는 ‘할로윈 수확’ 이벤트와, 적 수비병과 방어 건물 파괴 시 ‘역병 의사’ 및 ‘공성기’를 생산하는 ‘약제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의 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듀얼’에서는 19일부터 오는 11월 16일까지 매주 ‘할로윈 한정 특별판 카드’와 해당 카드의 변종 카드를 추가 보너스로 지급하고, 기간 중 특정일 게임 접속 시 ‘보석 15개’, ‘스페셜 티켓 2개’를 제공한다. 또 ‘아레나 듀얼’ 등 특정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바노바 할로윈 영웅 스킨’, ‘루에리 할로윈 영웅 스킨’ 등을 지급한다.

'테일즈런너R'에서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할로윈 코스튬' 등 신규 코스튬을 출시하고, 오는 31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볼트', '코스튬', 'TR'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할로윈데이 특급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HIT

▲테일즈런너R

▲다크어벤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