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less'가 27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14주 차 여성부 4강 담원게이밍과 대결에서 치열한 승부 끝에 2:1로 승리하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1세트 벙커의 초반은 'fearless'가 크게 앞서나갔다. 그동안 부진했던 오민정이 언제 그랬냐는듯 활약하며 내리 세 라운드를 따내고 3:0을 만들었다. 담원게이밍도 4:0까지는 허락하지 않으며 4, 5라운드를 따내며 균형을 맞췄다.

후반전에서도 담원게이밍은 기세를 이어갔다. 김미현이 마지막 1:1 상황에서 수류탄을 통해 적을 제압하는 센스를 보여주며 3:3 동점을 만들었고, 후반 2라운드도 쉽게 따내 오히려 4:3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그러나 'fearless'가 박빙의 승부 끝에 6:4로 승리하며 벙커의 승자가 됐다.

이어진 2세트는 트리오에서 펼쳐졌다. 이번 시즌 가장 많은 데스를 보유했던 오민정은 2세트에서도 2라운드 만에 혼자 5킬이나 기록하며 'fearless'의 킬 포인트를 독식했다.하지만 담원게이밍에는 김미현이 있었다. 김미현은 침착한 플레이로 팀의 위기를 구해내며 3:2를 만들었다.

서로 라운드를 주고 받았고, 9라운드마지막 1:1 상황에서 강미연이 최종 승리하며 5:4로 매치 포인트를 만든 뒤 다음 라운드도 따내며 1:1로 마지막 3세트까지 승부가 이어졌다. 마지막 3세트에서는 'fearless'가 더욱 각성한 모습을 보여주며 6:2로 승리하고 'fearless'가 결승전에 진출했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 2경기

1세트 담원게이밍 4 VS 6 'fearless' - 벙커

담원게이밍 : X X X O O l O O X X X
'fearless' : O O O X X l X X O O O

2세트 담원게이밍 6 VS 4 'fearless' - 트리오

담원게이밍 : X O X O O l X O X O O
'fearless' : O X O X X l O X O X X

3세트 담원게이밍 2 VS 6 'fearless' - 듀오

담원게이밍 : X X O X X l O X X
'fearless' : O O X O O l X O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