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에정인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삼국지라이브'는 금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1월 10일부터 실시되는 사전예약을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특히, 티저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일시 외에도 게임의 홍보모델인 아스카 키라라 인터뷰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에서 '삼국지라이브'와 플러스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에게만 아주 특별한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삼국지라이브'는 세련된 일러스트로 재탄생한 삼국지 속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이다. 영웅 카드를 수집하며 육성의 재미를 느껴볼 수도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전투를 진행해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전쟁의 숨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함도 느낄 수 있다.

위, 촉, 오 세 국가의 이용자들은 출정부대를 직접 컨트롤하고 상대 국가 이용자의 퇴로를 차단하거나 포위를 할 수도 있으며 국가전 전투 과정 중 실시간으로 장수 스킬을 발동해 전장의 판도를 뒤엎을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빠르게 진행되는 이러한 전투를 통해 끊임없이 PK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삼국지라이브'는 일본의 인기 AV배우 아스카 키라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78만 명에 달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스카 키라라는 게임의 홍보를 위해 화보 촬영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사전예약 실시 정보 및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라며, "아스카 키라라의 인터뷰 영상은 물론 더욱 특별한 영상도 만나볼 수 있는 방법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하셔서 게임에 대한 정보도 얻어 가시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라이브'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아스카 키라라 화보 공개, 게임의 다양한 소식 등을 카카오톡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삼국지라이브' 플러스친구 추가 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명언인줄' 이모티콘과 게임 쿠폰 선물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