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헌팅 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PlayStation®4 버전의 예약판매를 10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웅대한 자연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액션게임인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가장 최신 시리즈다. 플레이어는 헌터가 되어, 다양한 서식지에 살고 있는 무서운 몬스터들과 혈투를 벌이고, 이들을 사냥하는 것으로 퀘스트를 달성하게 된다. 전투를 통해 플레이어는 장비와 무기를 강화하여 더 강한 몬스터들에게 도전할 수 있다.

10월 31일부터 시작되는 PlayStation®4 버전의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의 예약판매는 '스탠다드 에디션', 그리고 한정판 특제 박스세트인 '컬렉터즈 에디션' 2가지 버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PlayStation®4 버전의 예약판매는 10월 31일부터 1월 25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18년 1월 26일이며,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발매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