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유저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대거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대박 미션 보상상자’와 ‘프리미엄 패키지’ 이벤트를 출시했다고 1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선보여지는 대박 미션 보석상자 이벤트는 내달 6일 정기점검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한 뒤 일일 미션만 수행해도 스페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게임 접속 후 순서대로 진행되는 일일미션을 달성할 경우 상자를 얻을 수 있고, 상자 속에는 데스나이트를 비롯해 각종 영혼식 및 기타 상자들이 담겨 있다. 또한, 대박 미션 보상상자에서 대박 미션 보상쿠폰도 있어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테일즈 프리미엄 패키지도 새로 출시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테일즈 티켓 이용권 30일, 테일즈 프리미엄 버프 30일, 이달의 뽑기 쿠폰 시즌2 5장, 타임 코인 티켓 5장, 두근두근 대박 상자 1개, 테일즈 쿠폰 1개 등 유저들의 워너비 아이템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마지막으로, 내달 6일까지 인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행운의 과자상자를 통해 도너츠, 케이크, 사탕 등달콤한 이미지가 가득한 특별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는 영웅전 시즌3의 신규 맵으로 ‘스파르타 로드’와 ‘트로이 서바이벌’ 등 2종의 맵이 추가됐다. 스파르타 로드 맵은 팀 대항의 서바이벌 모드로 개수가 제한된 발판을 먼저 밟는 것이 목표로, 특수 발판을 먼저 밟을 경우 상대 팀의 하위 유저가 탈락한다. 트로이 서바이벌 맵 역시 팀 대항의 서바이벌 모드로 주어진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팀원이 장애물을 피하고 발판에 올라가야 승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테일즈런너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아이템의 기회를 즐겨주시길 바라며 조만간 공개될 겨울방학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시선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