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공식대회 '2017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 시리즈 코리아(이하 CCGS 코리아)'가 조별 리그와 순위 결정전을 마치고 포스트시즌에 돌입한다.

지난 9월 26일부터 4인 2개조 풀리그 2라운드를 진행하고 상위 네 명이 순위 결정전을 통해 포스트시즌 대진을 가린 CCGS코리아는 오는 3일(토) 진행되는 준PO, PO를 통해 황신웅(대형석궁장인)과 결승 무대에 오를 주인공을 가리게 된다.

조별 리그 2위까지 참가한 순위 결정전은 A조의 이영기(윤겔라)와 한승표(중앙지옥), B조의 황신웅(대형석궁장인)과 장봉석(차슈덮밥)이 크로스 토너먼트로 진행했고 그 결과 모두의 예상을 뒤집고 황신웅(대형석궁장인)이 1위를 차지하며 결승 직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아쉽게 2위를 차지한 A조 1위 이영기(윤겔라)는 PO에 올랐으며, 공동 3위 한승표(중앙지옥)와 장봉석(차슈덮밥)은 크로스 토너먼트 첫 판에 패배하며 준PO를 치르게 됐다.

CCGS 코리아 준PO와 PO는 모두 5판 3선승제로 치러지며 승자는 11월 11일(토)에 벌어지는 결승전에 오른다. 과연 순위 결정전의 부진을 털고 한승표(중앙지옥)와 장봉석(차슈덮밥)이 결승에 오를지, 이영기(윤겔라)가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하며 황신웅(대형석궁장인)과의 리매치를 성사시킬 수 있을지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CCGS 코리아의 총상금은 3천만원이며 우승자는 1천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오는 12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크라운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CCGS 코리아 포스트시즌 경기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당일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슈퍼셀에서 제공하는 피규어, 양말세트, 포스터, 문화상품권, 최신 영화 관람권 등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CCGS 코리아 준PO와 PO는 OGN TV채널을 통해 11월 6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되며 온라인은 클래시 로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시청 가능하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 등은 OGN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되며, 대회 관련 이벤트 및 관람 정보 등은 OGN 페이스북에서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