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프랑스 DotEmu사의 플랫포머 액션 RPG 타이틀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 의 Nintendo Switch용 한국어판을 12월 1일(금)에 하드웨어 발매와 동시에 출시하며, 11월 8일(수)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은 세가 마스터시스템으로 발매된 고전 명작 “Wonder Boy III: The Dragon's Trap”을 기반으로 제작된 리메이크 작품으로, HD해상도에 맞춰 원화가가 손으로 직접 그린 동화책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몬스터 랜드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으며, 원작 그대로의 클래식 레트로 화면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는 언제든지 버튼 한 번으로 8bit 그래픽과 음악으로 전환이 가능한 시스템을 채용하였다.

12월 1일 Nintendo Switch와 동시 발매되는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 Nintendo Switch판은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를 전부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더보이의 세계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며,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에 대응하여 더욱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어판에서는 한국어는 물론 영어, 일본어, 중국어, 유럽 지역 언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 Nintendo Switch 한정판에는 총 89곡의 BGM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컴플리트 버전(2 DISC / 특제 DVD 케이스 사양)이 동봉된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는 게임에 실제로 사용된 33곡은 물론, 게임에 수록되지 않은 56곡까지 수록되어 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또한 일반판과 한정판에 공통으로 제공되는 예약 구매 특전으로 게임의 상점을 배경으로 한 오리지널 일러스트 마우스 패드가 제공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우선 한국 Nintendo Switch 런칭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이전에 발매한 타 플랫폼 버전으로 높은 완성도를 검증 받은 작품인 만큼 Nintendo Switch에 입문하는 유저들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히는 한편, “원더보이 이후에도 다양한 장르의 한국어화 타이틀을 적극적으로 투입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트위터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