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 모바일 RPG 'HIT(히트)'에서 '리부트(REBOOT)' 대규모 캠페인을 11월 16일에 진행하고, 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완전히 새로워진 히트가 온다, 다시 히트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모험 지역 ‘엘파란’과 신규 캐릭터 ‘파이란’, 신규 신성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다.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 온 격투가 콘셉트의 '파이란'을 선보인다. 유려한 무술의 귀재 ‘파이란’은 권갑과 온몸을 무기로, 재빠르게 적을 공격하며 강력한 힘으로 상대를 제압한다.

또, 새로운 대륙 '엘파란'에서 '신성 1레벨'로 게임을 시작하는 '신성기사'를 공개한다. '신성기사'는 신성력이 부여된 '신성 장비' 장착 시, 액티브 스킬 및 연계기 스킬에 이어 사용 가능한 콤보 형태의 연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HIT의 가장 큰 장점인 격투 액션을 극대화하여 더욱 강력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11월 7일부터 업데이트 전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사전예약 참여 시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풀각성 장비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대규모 캠페인과 함께 공식 홍보 모델로 인기배우 '김래원'을 발탁했으며, 김래원은 업데이트 홍보 영상 촬영 및 '히트'의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히트' 리부트 대규모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히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