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스트게임즈


이스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카발 온라인'이 클래식 서버 '안드로메다'를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드로메다' 서버는 기존 서버와 달리 핵심 컨텐츠인 배틀모드3 습득을 제한하여 카발 온라인 서비스 초기의 다이나믹한 플레이와 클래식한 로망을 구현했다. 카발 온라인 고유의 스킬과 콤보 중심의 손맛을 느끼며 각 클래스의 개성과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안드로메다 서버 오픈 시 최고 레벨은 99레벨이며 플레이어의 성장 속도에 맞추어 던전, 장비 등의 상급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밸런스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이벤트 아이템의 캐시 인벤토리 수령이 불가하기 때문에 클래식 서버를 즐기는 플레이어의 균등한 성장이 보장된다.

클래식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클래식 서버에만 적용되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벨 99달성 시 모두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99레벨을 달성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3 슬롯이 확장된 '12증폭 섀도우 티타니움 헤드 장비'를 지급한다. '박스에서 대박을 노려보자!' 이벤트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200% 더 높은 확률로 박스가 추가 드롭된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올해로 서비스 12주년을 맞이하는 카발 온라인이 클래식 서버 오픈으로 카발을 사랑하는 플레이어분들께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클래식 서버 '안드로메다'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