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장르: 리듬 게임 ⊙플랫폼: PS4 ⊙발매일: 10월 26일


PS 최초 한국어판으로 정식발매된 반다이 남코의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은 보편적인 리듬게임과 달리 북을 소재로 한 태고의 달인 최신작입니다.

신나는 POP부터 애니메이션, 보컬로이드 등의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쉬움부터 귀신 뒷면까지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이 추가되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합니다. 이번 작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츠리풍의 인터페이스 변경
- 랭크 매치 모드 추가
- 고스트 동 추가
- 아이템 뽑기 상자
- 미션 빙고판 추가
- 귀신 뒷면 난이도
- 새로운 연주 옵션인 '서포트' 등장
- 서브 메뉴 추가

또한, 별도로 판매 중인 PS4 태고의 달인 전용 컨트롤러인 타타콘으로 오락실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북을 치는 맛을 가정집에서도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북 모양 컨트롤러 하단에는 버튼이 나열되어 듀얼쇼크 없이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타타콘은 현재 12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PS4로 돌아온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을 인벤 직원끼리 즐겨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물론 그냥 하지는않고 태고의 달인 전용 컨트롤러 타타콘과 함께 플레이 해봤습니다. 오랑우탄 플레이부터 리듬을 느끼는 침착한 플레이까지. 업무 시간에 본의 아니게 소음 민폐를 끼쳤던 태고의 달인을 함께 감상하시죠.










한편, 인트라 게임즈는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출시를 기념하여 서울의 숨은 고수를 찾아다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태고의 달인 초고수가 서울을 돌아다니며 지역의 숨은 고수들을 찾아가 한 판 승부를 펼치는 이번 이벤트는 총 상금 100만원에 참여만 해도 흑단 북채 세트와 고급 한텐 복장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 게임즈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이미지를 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