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아키에이지 내 '달콤한 막대 과자를 전해줘!'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23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동대륙 오스테라 세력 본부, 서대륙 마리아노플 세력 본부, 원대륙 빛나는 해안 이지의 등블 주변에 있는 NPC 빼빼로로에게 퀘스트를 받은 후 바로 옆 교환대에서 '막대 과자 꾸러미'를 받은 후 지정된 지역으로 배달해 주면 된다.


▲ 세력별 빼빼로니의 위치

▲ 빼빼로로 옆에는 교환대가 있다

▲ 퀘스트 목표


목표 지역은 이니스테르 교역소, 두 왕관 교환소, 빛나는 해안 교역소, 오스테라 교역소, 솔즈리드 반도 교역소, 빛나는 해안 교역소 총 여섯 군데로 동대륙은 서대륙, 서대륙은 동대륙의 지역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특히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름달 경주정'이 지급되며, 완료 시 생활점수 1000점을 포함하여 전리품 획득률이 50% 증가하는 '초코맛 막대 과자', 노동력 100을 회복 시키는 '딸기맛 막대 과자', 그리고 '성실한 배달부의 보석'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여기서 성실한 배달부의 보석은 일정량을 모아 빼빼로로의 교환대에서 다른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 달려~

▲ 경주정 덕분에 퀘스트 완료까지 오래걸리지는 않는다


한편 이외에도 새로운 한정 판매 아이템으로 '근두운이 담긴 상자'가 출시되었다.

근두운이 담긴 상자에서는 낮은 확률로 날개인 '근두운'을 포함하여 포장된 연의제일검 꾸밈옷, 무기 외형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주요 아이템인 근두운의 경우 마르카타라는 금빛 나라야나가 타고 다니던 구름 외형을 한 날개다. 연속 순간 이동이라는 특수 기술을 보유했는데, 사용 시 15m 순간 이동 하게되며 일정 확률로 최대 3회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특이 사항으로 저속 날갯짓 시 공중에 오래 머무를 수 있으며, 날아오르기 시 5초간 이동속도가 50% 증가한다.

포장된 연의제일검은 개봉 시 전투형 꾸밈옷을 포함하여 양손 지팡이 외형 재료인 여의봉, 양손창 외형 재료인 월아산, 그리고 양손 둔기 외형 재료 상보심금파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불타는 꽁지깃 지속시간 30초 증가 효과의 '포장된 칭호: 바람을 가르는', 붉은/노란 빛이 감도는 마석 등이 동일한 확률에 획득 가능 아이템으로 포함되어 있다. 한편 신규 아이템에 대한 조금 더 세부적인 외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신규 날개 근두운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