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3가 다가오는 11월 30일(목), 2017년 하반기 로스터 패치, 월드 베스트 출시 및 재평가, 신규 레전드 선수를 출시한다.

로스터 패치를 통해선 피파 온라인3 속 가장 최근 시즌 정보를 반영한 16시즌 선수들의 이적 현황과 은퇴, 능력치 재평가가 이뤄진다. 능력치가 대폭 상승할 수도, 하락할 수도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선수도 나올 예정이다.

선수 정보 활용 관련 정책에 따라 신규 획득이 제한 되는 선수의 경우 '생성 제한 선수'로 분류되어 더는 선수팩 개봉으로 그들을 획득할 수 없게 된다. 생성 제한 선수는 선수팩, 트레이드 등을 통한 신규 생성이 제한되나, 이적시장에서의 거래, 강화, 트레이드 재료로의 활용 등, 게임 내에서의 활용은 일반 선수들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반대로 생성 제한이 해제되는 선수도 존재한다.

월드 베스트 시즌 선수들은 출시와 재평가가 이뤄진다. 먼저 2017 신규 월드 베스트 '보누치'가 추가된다. 새로운 멤버인 보누치는 지난 시즌 유벤투스에서 리그 우승, 챔피언스 리그 결승 진출에 기여했으며, 이번 시즌 AC 밀란으로 이적해 활약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대표 수비수다. 더불어 일부 월드 베스트 선수들의 능력치 재평가가 이뤄질 예정이다. 상반기에는 16-17시즌 다시 월드 베스트로 뽑힌 노이어, 피케, 모드리치, 크로스의 세부 능력치가 재평가되어 오버롤이 +1씩 상승한 바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레전드 선수 출시 및 윈터 시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로스터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1/30(목) 업데이트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GM네라주리 입니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알찬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궁금해하실 감독님들을 위해서 간략히 소개해드리니
11월 30일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1. 2017 하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 여름 이적 시장 현황이 반영된 하반기 로스터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선수/리그/팀의 최신 데이터 뿐 아니라 신규 생성제한/생성제한해제 등 다양한 선수 데이터가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로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2. 신규 WORLD BEST 출시 및 일부 WORLD BEST 선수 재평가
- 새로운 WORLD BEST 선수가 추가되고, 기존 WORLD BEST 선수 중 일부 선수의 능력치 재평가가 진행됩니다.

3. 2017 윈터 시즌 이벤트
- 겨울 방학 & 윈터 시즌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4. 신규 레전드 선수 출시
- 새로운 LEGEND 선수들이 업데이트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