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PLAYWITH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에서 서비스 중인 대표 MMORPG ‘카발’ 시리즈와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스트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발 온라인', '카발2' 2종의 카발 시리즈로 이스트게임즈를 대표하는 MMORPG이다. 지난 2005년에 출시한 '카발 온라인'은 자체 개발한 3D 게임엔진으로 액션 RPG를 선보였으며, 이어 2012년에 출시한 '카발2'는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의 강렬한 액션이 돋보이는 MMORPG이다.

양사는 PC방 퍼블리싱 서비스 사업 계약을 통해 플레이위드존에서 보다 쾌적하고 좋은 품질의 카발 시리즈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플레이위드와 이스트게임즈는 양사 협의를 통해 보다 안정된 시스템 개발과 함께 플레이위드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콘텐츠 비즈니스 정재대 팀장은 “이스트게임즈의 대표 게임인 카발시리즈를 플레이위드존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며, 양사가 협의를 통해 보다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플레이위드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카발 온라인과 카발2를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이메일(pcbang@playwith.co.kr)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