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대표 오오시타 사토시)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 되는 ‘지스타 2017’에 출전하는 자사 부스의 이미지 및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발표했다.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출전하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부스에서 다양한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과 가정용 게임의 시연은 물론, ‘More Fun For Everyone’이라는 기업 이념에 어울리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 시연존에서는 미발매 타이틀이자 해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모바일 신작과 현재 절찬리 사전 등록 진행중인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의 시연을 제공한다. 시연자에게는 해당 게임과 관련된 호화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양한 스테이지도 준비되어있으며, 먼저 원피스 모바일 게임 신작인에 대한 발표회가 16일(목)에 있을 예정이다.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스테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 ‘BORUTO-보루토- NARUTO NEXT GENERATIONS’의 주인공 ‘보루토’의 성우인 산페이 유우코(三瓶由布子님과 유명BJ를 초청한 스테이지도 예정하고 있다. 그 외에도 한국에서도 서비스되고 있는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과 현재 사전등록 진행중인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은 개발 프로듀서가 스테이지, 생방송을 통해 한국 유저를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PlayStation4를 통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가정용 게임 코너에서는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각종 미발매 게임 11종의 시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연 예정 타이틀

뿐만 아니라 가정용 게임은 다양하고 호화로운 스테이지도 제공한다. 특별 게스트로 배우 ‘심형탁’씨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드래곤볼 파이터즈 체험 스테이지’는 물론, 프로듀서를 통해 게임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도록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를 초청하는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토미자와 요스케’ 프로듀서를 초청하는 ‘코드 베인’의 스테이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게스트 초청 스테이지 외에도 방문객들의 참가를 통해 만들어가는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챌린지 코너’ 그리고 ‘철권 7 아마추어 토너먼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지스타 2017 특설 사이트를 통해 스테이지 이벤트나 시연 게임 일람 등 각종 부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