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게임채널 OGN은 오는 11월 16일(목) 오후 3시, 부산 지스타 2017 현장에서 생방송 예능 '심야의 라이브 배틀'의 오프라인 이벤트 'LG gram과 함께하는 부산의 라이브배틀'을 진행한다.

'심야의 라이브 배틀'은 최근 각광받는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를 소재로 한 생방송 예능으로, 허준과 PD고재가 매주 색다른 미션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게임 예능물로서는 보기 드물게 두 시즌 동안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은 '심야의 라이브 배틀'은 이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부산 지스타 현장에서 'LG gram과 함께하는 부산의 라이브배틀'을 진행하게 됐다.

'LG gram과 함께하는 부산의 라이브배틀'은 MC 허준과 인기 BJ 고추참치 강춘묵, 방송인 이지인이 출연해 현장에 찾아온 관람객과 함께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세 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 LG gram에서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와 치킨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LG gram과 함께하는 부산의 라이브배틀'은 오는 11월 16일(목) 오후 3시부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LG 부스에서 진행되며 현장에 오지 못하는 사람도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화면을 카카오TV와 유튜브를 통해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