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의 '루티에RPG클리커'가 오는 17일부터 신규 시즌 레이드를 오픈하고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지난 2016년 11월, 앨리스 리리엘 코스튬이 등장하고 약 1년 뒤 같은 콘셉트를 등장시켜 1주년을 특별하게 축하할 예정이다. 12월 7일까지 오픈할 예정인 신규 레이드인 ‘시계 토끼 라이언’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콘셉트로 구성된 기계족 ‘로이드’와 ‘라이언’이 등장하며 콘셉트에 맞추어 ‘체셔 고양이’와 ‘시계 토끼’의 모습으로 새롭게 변신하였다.

또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12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전원에게 푸짐하게 다양한 아이템과 1주년 기념 코스튬인 ‘발키리 루티에’를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신규 유저를 위한 ‘어서 오세요 신입 천사’ 이벤트, 마석을 직접 육성하는 ‘젬스톤 메이커’ 등 약 10종 이상의 풍성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루티에RPG클리커’는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방치수집형RPG로 출시 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와의 소통운영을 높게 평가 받으며 2017년 3분기 이달의 우수게임 인디부문에 선정되어 문체부 장관상을 수여한 바 있다.

‘루티에RPG클리커’의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