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가 오늘(21일) 신규 레이드 퀘스트 '거대 괴수 대토벌 : 암석거북이 편'과 ‘넓은 하늘로 여행을! 스튜어디스 뽑기’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거대 괴수 대토벌 : 암석거북이 편’은 물리치면 계속 회복하고 돌아오는 거대 암석거북이 때문에 아름다운 섬 나데시코에 가지 못하던 얼터너들이 모두 힘을 합쳐 암석거북이를 뒤집어서 물리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 퀘스트이다. 이번 거대 괴수인 암석거북이는 기존 암석거북이와는 다른 속성을 가지고 있어 새로운 조합의 팀을 필요로 한다.

이와 함께 새로이 추가된 뽑기로는 '넓은 하늘로 여행을! 스튜어디스 뽑기'가 추가되었다. 이번 뽑기로는 직업 연수로 스튜어디스를 체험하는 얼터너들의 모습과 함께 연수를 받으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추억 에피소드도 추가되어 소녀들과의 새로운 추억도 쌓을 수 있다.

또한 로그인만 해도 클로버 래빗팀의 바니걸 의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든 얼터너의 바니걸 의상을 모으는 유저라면 반드시 참가해야 할 이벤트이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