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이씨현시스템]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UDEA)는 보더리스 커브드 패널을 탑재한 스노우 화이트 색상의 27형, 32형 커브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7CH2, EDGE 32CH2 유케어 스노우 화이트 커브드 2종은 순백의 스노우 화이트 색상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귀여운 유디아 미니 로고로 스탠드를 장식하여,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디아 EDGE 27CH2,EDGE 32CH2 유케어 스노우 화이트 커브드 2종은 커브드 모니터 중 가장 얇은 베젤 (2mm) 디자인과 몰입도가 좋은 1800R 곡률의 보더리스 커브드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유디아만의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 라이트, 플리커프리) 또한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HDMI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PC 외에 IPTV 또는 콘솔 게임기 등을 손쉽게 연결할 수 있고, HDMI 케이블이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추가로 케이블을 구입할 필요가 없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으로 VR READY PC 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