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PS4용 대전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를 2018년 1월 25일(목)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는 스즈키 나카바 작가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광대한 브리타니아의 대지를 무대로 전설의 기사단 ‘일곱 개의 대죄’와 여왕 엘리자베스의 이야기를 PS4만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박력 있는 액션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어드벤처 모드’와 ‘듀얼 모드’가 수록되어 있다. ‘어드벤처 모드’는 ‘일곱 개의 대죄’ 세계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사이드 스토리도 체험 가능하다. 1월부터 방영되는 새로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하는 ‘오만의 죄’ 에스카노르 역시 참전한다. 또한 ‘듀얼 모드’는 오프라인에서는 2명, 온라인에서는 최대 4명으로 동료와 협력해서 1 vs 1, 2 vs 2 대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발매일 발표와 더불어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의 제 2차 한국어판 트레일러가 공개 되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