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아바타 등을 추가하는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미션 ‘엘더헌팅’은 챕터 4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고 있는 콘텐츠로 그 동안 숨겨져 왔던 SETIF 단체의 음모와 계획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낙뢰를 이용한 공격 스킬을 보유한 보스 몬스터 ‘아르고스’가 등장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규 아바타 ‘데빌즈산타’는 사격피해, 최대생명력, 쿨타임 감소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4단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5티어 총기 ‘웨스트우드’와 4티어 방어구 ‘헤르메스’도 공개했다. ‘웨스트우드’는 고정 옵션으로 사격피해, 체력증가, 쿨타임 감소의 능력치를, ‘헤르메스’는 사격피해, 체력증가, 운용능력 증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어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일일퀘스트에 참여해 획득한 ‘보송보송 장갑’ 및 ‘보송보송 목도리’를 모으면 강화재료 아이템으로 구성된 ‘보송보송 선물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

이 외 ‘따뜻한 커피 모아 3T 크리스마스 무기 시리즈 제작 이벤트’, ‘빨간 모자 모아 배터리 제작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에게 각 이벤트 별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12월 4일까지는 미션 보상 경험치 및 골드 3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연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