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VR(The Elder Scrolls V: Skyrim VR)’을 2017년 11월 24일(금) 59,800원에 발매한다.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VR’은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본격 VR 게임에 걸맞은 ‘초대작 오픈 월드 게임’이다. 스카이림 VR은 스케일, 깊이, 몰입감에서 비교할 수 없는 완벽하고 장대한 판타지 명작을 PS VR을 통해 재현한다. 또한, 본 타이틀에는 전 세계에서 큰 호평을 받은 게임 본편 외 공식 애드온인 ‘던가드’, ‘난로불’, ‘드래곤본’이 모두 수록된다.

■ 게임 소개

고대 용과의 전투에서부터 험준한 산에서의 탐험에 이르기까지 Skyrim VR은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오래 전 엘더스크롤의 흐름에서 자취를 감춘 용이 ‘Tamriel’로 다시 돌아왔다. ‘Skyrim’의 미래는 유일하게 용에 맞설 수 있는 영웅, ‘Dragonborn’에 달려 있다.

■ 작품 특징

- 웅장한 판타지가 지금 되살아난다


The Elder Scrolls 시리즈의 장대한 오픈 월드를 떠오르게 하는 Skyrim은 가상 세계의 게임 플레이와 기술을 새로운 국면으로 끌어올렸다. 유저가 직접 만들어 낸 캐릭터를 통해 자유자재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설적인 자유도와 스토리 진행, 그리고 The Elder Scrolls의 모험이 지금까지 없던 경험을 제공한다.

- 압도적인 그래픽과 생생한 몰입이 가능한 게임 플레이


Skyrim에 탑재된 게임 엔진은 두루마리 구름, 바위산, 어지럽게 움직이는 거리,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들, 쌓인 눈, 그리고 고대 던전 등 완벽한 가상 세계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는다.

- 플레이어의 행동이 인생을 좌우한다


고대 용과 벌이는 장렬한 싸움에서 Dragonborn인 당신은 용의 비밀을 찾아, 그 힘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플레이한다. 또한 수백 개에 달하는 무기와 주문 그리고 능력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캐릭터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대로 플레이 가능하고, 그러한 행동을 통해 스스로 플레이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