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FK


CFK는 금일(24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한계돌파 캐슬판처즈'의 발매일을 12월 21일(목)으로 확정하고, 상품에 대한 소개와 예약 판매 일정을 함께 공개한다.

몬스터걸과 함께 속옷을 찾는다는 내용으로, 여러 모로 한계에 도전했던 '한계돌파' 시리즈가 PS4로 무대를 바꾸어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 신작은 기존의 던전 롤플레잉 게임에서 성(城)과 성의 대결을 테마로 하는 시뮬레이션 RPG로 장르를 탈바꿈하면서, PS4의 성능을 활용한 아름다운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요소로 무장하고 있다.

오늘 소개될 이번 작의 새로운 요소는 '건전 모드'. 한계돌파 시리즈의 대표적인 시스템 중 하나인 히로인을 어떻게든 만지는 시스템이 매번 채용되어 왔다. 특히, 이번 작은 고퀄리티의 3D로 그려진 히로인들을 다양하고 아슬아슬한 각도에서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다. 게다가 PS4로 플레이하는 만큼 여러 가지 위험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다.

그런 위기를 피할 수 있도록 이번 작에선, 게임 중 어느 상황에서라도 듀얼 쇼크의 L3 + R3를 동시에 누르면 게임 화면이 건전한 화면으로 바뀌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걸로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CFK에서는 '한계돌파 캐슬판처즈'의 발매와 함께, 이번에도 호화로운 구성의 한정판을 준비한다. 이번 한정판에는 강렬한 디자인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특제 박스'와 함께, 등장 인물들의 설정 및 각종 러프 디자인이 포함된 설정 자료집을 증정한다.

여기에 한글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캐릭터 디자이너인 히라노 카츠유키의 신작 일러스트가 들어간 특제 데스크 매트(700X300mm)와 함께, 히로인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신작 일러스트로만 구성된 특제 포스트 카드 4종. 그리고 한글판만을 위해 제작된 PS4™전용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인 '캐슬판 히로인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한계돌파 캐슬판처즈'의 예약 판매는 2017년 11월 28일(화)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 분께는 예약 특전으로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속옷 아이템 '반창고 패드'를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기재된 특제 타이틀 시트를 증정한다.



이번 '한계돌파 캐슬판처즈'의 예약 판매에서는 지정된 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특전을 증정하는 주문 한정 상품을 준비한다. 특전은 캐슬판처즈의 히로인인 '미코토&레나'로 꾸며진 미니 다키마쿠라로서, 살결처럼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좋은 감촉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본 특전은 예약 개시일부터 12월 11일(월)까지 예약된 수량만 제작되는 한정 상품이다.

여러 모로 한계를 돌파해 PS4로 다시 돌아온 '한계돌파 캐슬판처즈'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 협력하여, 12월 21일(목)에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한정판은 89,800원, 통상판은 5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