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MSI 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11번가'를 통해 'MSI 트라이던트3' 구매 시 '총40만원 상당의 게이밍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MSI 트라이던트3’는 가성비까지 잡은 GTX 1050Ti가 장착된 제품과 ‘GTX 1060 3G’에 ‘윈도우10’까지 탑재된 제품까지 고객들의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MSI 트라이던트3 1050Ti’ 구매 시 33만원 상당의 'MSI 옵틱스 G27C2' 게이밍 모니터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더욱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위한 로지텍 정품 키보드 마우스 세트, 인기게임 오픈 월드의 끝판 왕인 '어쌔신 크리드 : 오리진 에디션'까지 총 40만원 상당의 게이밍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MSI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픈 월드 게임의 끝판 왕이라 평가 받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 오리진 에디션’ 을 2018년 1월 31일까지 증정하고 있다. 구매 후 MSI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유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코드를 메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MSI 게이밍 데스크탑’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 해주시는 고객에게는 MSI 한정판 드래곤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상품평 등록 후 로 상품리뷰 링크 등록시 참여 가능 하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 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