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웨스턴디지털 코퍼레이션(이하 WD)는 자사의 SSD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WD BLUE 3D NAND SSD 체험단' 이벤트를 12월 11일 부터 12월 24일(일)까지 인벤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WD SSD를 사용해 보다 쾌적한 환경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은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인벤 내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해당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WD 체험단 이벤트는 두가지로 진행된다. 'WD Blue 3D NAND SSD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꿀팁 영상 시청 및 WD SSD 제품 정보를 확인 후 게임 내 가장 좋아하는 무기와 그 이유를 블로그 주소와 함께 남기면된다. 동시에 진행되는 '당신의 업그레이된 실력을 인증하라'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공략 영상을 보고 기간내 1등 스크린샷 또는 10킬 이상 스크린샷을 해시태그(#WD SSD, #WD Blue 3DNAND SSD, #게이밍 SSD)와 함께 SNS에 작성 후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리뷰 작성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완료한 경우 'WD Blue 3D NAND SSD 250GB'를 증정한다. 또한, '당신의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인증하라'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문화상품권(10,000원)을 증정한다.

한편, WD Blue 3D NAND SSD는 3D NAND 기술을 사용하여 순차 읽기 속도 최대 560mb/s, 쓰기 속도 최대 530mb/s를 지원해 빠른 시스템부팅 및 전송속도를 제공한다. 이전 세대 WD Blue SSD 보다 더 큰 용량을 제공하며, 멀티태스킹시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WD Blue 3D NAND SATA SSD는 3년 보증이 제공되며 드라이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할 때 안심할 수 있다.

체험단 발표는 12월 28일(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활동 기간은 내년 1월 10일(수)까지이다.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