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이그라운드]


커세어는 알루미늄 바디로 단단한 내구성과 볼륨, 음소거 조절 버튼을 장착한 이어컵으로 장시간 플레이에도 편안함을 전하면서 정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의 생생한 오디오, 디스코드 인증을 받은 탈부착 마이크 디자인, 다양한 디바이스와의 폭넓은 호환성을 지닌 ‘커세어 HS50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CORSAIR HS50 Stereo Gaming Headset/이하 커세어 HS50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HS50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은 방안의 데스크탑이나 거실 소파 혹은 기차, 비행기 등에서 게임을 할 때 장소에 상관 없이 편안하게 즐기도록 집중 설계되었다. 이를 위해 볼륨과 음소거 등 자주 사용해야 하는 오디오 컨트롤을 이어컵에 장착해 사용자가 즉시 조절할 수 있도록 한 직관적인 설계와 푹신한 메모리폼 이어패드를 지녀 최장 게임 세션에도 탁월한 착용감과 편의성을 전한다.

무엇보다 정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로 광범위하면서 정확한 음질을 제공, 현장감 넘치는 오디오와 섬세한 사운드로 게임 및 작업의 몰입도를 높인다. 여기에 미니멀한 스타일링과, 정교한 스티칭, 알루미늄 설계는 멋진 비쥬얼을 더한다.


또한, '커세어 HS50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게임이나 음악, 영화를 즐기도록 3.5mm 커넥터로 연결한다. 사실 게이머들은 PC, 콘솔, 모바일 등 여러 장치에서 멋진 오디오를 필요로 해왔다. 이에 커세어는 이러한 점을 착안, 폭넓은 호환성을 지녀 PC, PS4, 엑스박스, 모바일 등 다양한 장치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헤드셋의 마이크는 완전히 탈부착이 가능해 이동 중 게임 플레이에 이상적이며 최적화 된 단방향 마이크로 게임플레이 시 주변 소음을 줄여 음질을 향상시킨다. 디스코드 인증(Discord Certified)을 받았으며, 아무리 격렬한 게임 중에도 자신의 팀에게 정확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