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의 인기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조텍 한정판 아이템을 증정하는 '12월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12일 밝혔다.

새롭게 진행되는 '12월 특별 선물 이벤트'는 12월 12일부터 조텍의 인기 게이밍 그래픽카드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3GB’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부터 애플 제품까지 충전이 가능한 ‘조텍 3-in-1 충전 케이블’을 준비된 수량 소진 시 까지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3GB’는 동일 GTX 1060 3GB 라인 중 거의 최상의 베이스 클럭과 부스트 클럭을 지닌 메인스트림급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고성능 90mm 쿨링팬으로 빠른 발열 해소 능력과 최신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퍼포먼스를 지녀 게이밍용 그래픽카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본 프로모션 진행에 앞서,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최영민 과장은 “신규 게이밍용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려는 분들을 위해 일상 생활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며 “롤부터 배그까지, 다양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는 조텍의 그래픽카드로 올해도 만족스러운 선택하시길 기원합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