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버릭 게임즈(Maverick Games)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판타지 레이더스(Fantasy Raiders)'의 알파 버전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판타지 레이더스'는 고대의 보물이 가득한 판타지 세계에 흘러들어온 탐험가가 되어, 보물을 둘러싼 다양한 세력과 협력, 대립을 하며 보물을 수집하며 유명한 탐험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판타지 레이더스'에서 보물은 고정된 자리에서 플레이어가 발견해주길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며, 게임 내 시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세력들이 추적, 수집하며 서로 뺏고 뺏기는 상황이 벌어진다. 플레이어는 이 과정에 개입하여 보물을 먼저 차지하거나 가로채야 한다.

탐험가로서의 명성은 얼마나 많은 적을 빨리 죽였냐가 아니라, 보물을 모으는 과정에서 얼마나 흥미진진한 탐험을 했느냐에 따라서 올라가게 된다.

영상은 보물을 둘러싼 소동을 그린 의뢰 한 가지를 플레이하는 장면을 아무런 편집없이 촬영한 것으로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보기힘든 자유도 높은 게임 플레이가 실제로 구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판타지 레이더스'는 2018년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