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여성 소환사들의 축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 윈터 (이하 '레이디스 배틀')' 예선전이 펼쳐진다. 낮 12시부터 신도림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는 본선에 진출할 8개팀을 선발하기 위한 조별 듀얼 토너먼트 방식의 예선전이 진행된다.

지난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서머'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3연속 우승의 기록을 세운 박지수는 물론, 대회 참가와 개인 방송을 병행하며 인기 몰이 중인 진희재 등이 참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과 함께 멋진 승부를 펼칠 선수들의 등장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이디스 배틀 예선전은 주요 경기 선택 방식으로 생중계 된다. 네이버,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내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중계는 최영철 캐스터와 현수환 해설이 맡는다. 12월 24일 (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본선 경기는 지난 서머에 전문성과 재치를 겸비한 수준 높은 중계를 보여주며 소환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현경-하광석 조합이 이번 대회에서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브론즈와 실버 티어의 진검 승부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던 '2017 LoL 레이디스 브론즈&실버 토너먼트'가 윈터 시즌에도 계속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LoL 레이디스 대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