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국내 정상급 선수들을 초청해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이스포츠 대회인 '2017하스스톤 코리아 인비테이셔널'이 12월 16일(토)부터 2018년1월 6일(토)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Hearthstone Championship Tour,이하 HCT)의 국내 상위권 선수 16명이 참여하는 총 상금 1,550만원 규모의 2017하스스톤 코리아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팬들에게 세계 정상급 수준의 하스스톤 경기들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16일(토)로 예정 되어있는 예선전은 'Surrender' 김정수와 'Kranich' 백학준 등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4개 조로 편성돼 치루어 진다.이날 예선전 결과에 따라 1월 6일(토)에 각 조 승자들은 차례로 8강과 4강전을 거쳐,대망의 결승전에서 국내 하스스톤 최강자의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한 대전을 펼치게 된다. 2017 하스스톤 코리아 인비테이셔널의 경기는 하스스톤 트위치 채널에서 유명 스트리머 ‘쥬팬더’ 박성영, ‘RenieHouR’ 이정환,‘DawN’ 장현재, ‘홍차’ 박정현,‘Tail’ 송기욱의 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2017 하스스톤 코리아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은 지난 12월 8일(금)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을 정식 출시했다.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코볼트와 지하 미궁은 성가신 악당 코볼트와 이들이 파 놓은 방대한 지하 동굴을 탐험하며 온갖 종류의 사악하고 위험한 괴물들을 상대하고,휘황찬란한 보물을 발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이번 확장팩을 통해 게임에는 135장의 새로운 카드는 물론,싱글 플레이어 모드 ‘미궁 탐험’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돼 전세계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