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전세계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정보는 일상 파트를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는 내용이다. 원작 캐릭터와 교류를 하는 것이 가능한 일상 파트이지만 그 외에도 주인공 자신의 능력 강화나 무기 개발 등 다양한 일을 할 수 있는 중요한 파트이다. 이러한 내용에 대해 캐릭터 에디트에서 작성한 오리지널 주인공을 통해 소개한다.

또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엘렌이나 미카사 일행의 동기인 제104기 훈련병단의 졸업생인 코니, 사샤, 장, 다즈, 마르코를 공개한다. 다즈, 마르코는 본 작품에서 첫 플레이어블 캐릭터이다.


■캐릭터 에디트에 대해서

오리지널 주인공을 작성하는 캐릭터 에디트에 대해서 새로운 화면 사진을 공개했다. 「일상 파트」에서는 작성한 오리지널 주인공을 조작하여 원작 캐릭터와의 교류나 다양한 활동을 할 수가 있다.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①……”교류”

원작 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호감도를 높여가는 것이 가능하다. 호감도가 높아지면 스킬을 습득할 수도 있고 전용 서브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②……”훈련”

훈련을 하여 주인공의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이론」 「대인격투」 등의 종류가 있으며, 실시하는 것에 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③……”장비 개발”

전투에서 사용하는 블레이드 등의 장비를 개발하는 것이 가능하다. 장비하면 능력은 물론 외관도 변화한다. 겉모습과 실용성 중 어느 쪽을 택할 것인지는 플레이어 나름.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④……”조사 임무”

메인 스토리와는 별개로 준비된 임무에서 자금이나 자재의 획득이나 다른 캐릭터와의 호감도를 높일 수가 있다.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➄……”거인 연구소”

전투에서 포획한 거인을 이 시설에 넘기면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➅……”병단 운영”

군비 증강, 시책의 2가지를 실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정보 : 신 플레이어블 캐릭터 5명 공개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3월 15일 PlayStation4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