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여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에 새롭게 공개된 공격대 ‘안토러스-불타는 왕좌’를 소개하는 방송 프로그램 ‘어서와~안토러스는 처음이지’(이하 안토러스는 처음이지)가 12월 15일(금)과 12월 21일(목), 총 2회에 걸쳐 방송된다고 금일 밝혔다.

안토러스는 처음이지는 지난 11월 30일(목) 새롭게 공개된 군단의 마지막 공격대 던전인 ‘안토러스-불타는 왕좌’의 공략법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에게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12월 15일(금) 오후 8시와 12월 21일(목)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열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인 네클릿, 라오칭, 이놀자, 탑가렌 그리고 인기 스트리머 인간젤리로 구성된 와저씨 5인방이 출연, 우두머리별로 준비한 자신만의 공략법을 이용해 안토러스-불타는 왕좌의 영웅 난이도와 신화 난이도를 공략할 예정이다. 여기에 ‘시청자의 퀘스트를 수행하라’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제안한 퀘스트 및 미션을 출연진들이 수행하여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서와~안토러스는 처음이지’는 트위치, 네이버TV, 아프리카TV, 유튜브, 그리고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안토러스-불타는 왕좌 공격대 던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