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한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와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가 지난 16일 공동으로 진행한 이용자 초청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와 ‘테크니카Q’를 성원해준 이용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 16일(토) 오후 2시부터 네오위즈판교타워에서 진행되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두 게임의 이용자 20명이 참석했으며, 개발진도 자리를 함께 했다.

행사는 ‘디제이맥스’ 시리즈 작곡가이자, ‘테크니카Q’의 핵심 개발자인 ‘XeoN’의 신곡이 공개되면서 시작됐다. 이후 이용자와 함께하는 사연 코너, 두 게임의 향후 서비스 계획 발표 및 질의 응답이 진행되었으며, 현재 개발중인 탭소닉 후속작들과 신작 뮤즈메이커도 소개 되었다. 행사의 마지막은 사운드팀 ‘Studio LAY-BACK’의 서프라이즈 공연이 장식했다.

행사를 준비한 네오위즈 김승철 그룹장은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디제이맥스’ 팬 분들께 작게나마 감사를 드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내년에는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팬들에게 보답하는 디제이맥스 시리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와 ‘테크니카Q’의 이용자 초청 행사 후기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