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브라보텍]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에서 프리미엄 미들타워 케이스 NZXT H400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ZXT H400i는 매트 화이트, 매트 블랙, 블랙/레드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NZXT만의 모던함으로 완성되는 디자인에 디지털 컨트롤러를 통해 스마트하게 팬 쿨러와 RGB 조명을 제어할 수 있고, 측면의 강화유리 패널을 통해 시스템 내부 모니터링 및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부와 상단은 스틸 소재로 구성되어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시키며, 측면의 메시 타공을 통해 원활한 공기 순환을, 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먼지 필터가 전면 및 하단에 장착되어 청소 및 유지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상단은 전원 버튼과 USB 3.1 Gen1 포트 2개, HD AUDIO 포트가 배치되어 편리하고 빠른 접근성을 가지며, 내부는 M-ATX, MINI-ITX 규격의 메인보드와 최대 411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및 20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와 호환된다. 스토리지는 SSD 및 HDD 베이를 통해 최대 4개를 장착할 수 있다.

H400i에 집약된 NZXT의 기술력으로 HUE+ 및 GRID+ V3의 기능을 포함한 디지털 컨트롤러를 내장하여 시스템 전체 팬 쿨러와 RGB LED를 CAM 소프트웨어를 통해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지능형 노이즈 감속 기능을 통해 시스템 사양을 학습하고 능동적으로 컨트롤하여 최대 40%의 시스템 작동 소음을 줄여주고, 상황에 따라 최상의 냉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메인보드 장착 뒷면에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케이블 라우팅 키트를 기본 제공하여 직관적이고 간편한 케이블 정리와 배선이 가능하며, 패널 개폐방식을 퀵 릴리즈 버튼 방식으로 적용하여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시스템을 구축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3개의 Aer F 시스템 팬 쿨러 기본 제공 및 최대 5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전면과 상단에 240/280mm 규격의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고성능 게이밍 시스템 구성에 대응하는 극대화된 쿨링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NZXT H400i는 NZXT의 모던한 디자인 철학과 팬 및 조명 제어의 기술력이 집약된 스마트한 미니타워 PC 케이스로, 저소음 시스템 환경부터 강력한 게이밍 시스템까지 모든 유저를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